‘작은 가게,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우리동네가게’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비스트로피자’는 현재 꾸준히 가맹점을 늘리고 있다.
얼마 전 7월 16일 ‘비스트로피자 대구중구직영점’이 오픈해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비스트로피자’ 관계자는, 가격은 낮추고 퀄리티는 높이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피자 메뉴를 제공하며 안정적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스트로피자’에서는 도우는 저온숙성 흑미도우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내고, 순도 99%의 자연치즈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토핑이 꽉 찬 피자를 제공한다.
현재 판매하는 메뉴 중 라지 사이즈가 2만원 대의 가격이라 큼직한 피자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미디움 사이즈도 1만6천원대로 책정되어 학생들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메뉴 종류도 다양하다. 뉴욕소세지피자, 더블포테이토피자, 베이컨포테이토피자 등이 있어 취향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 폭립세트, 피맥세트, 피써세트 등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를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비스트로피자’에서는 소비자에게 가성비 좋은 메뉴를 어필하면서, 단골 고객이 꾸준히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트랜드에 맞는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을 위해 소자본 창업을 지원하며, 안정적인 물류시스템과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 슈퍼바이징, 마케팅 컨설팅 지원 등 여러 부분을 도와주고 있다.
한편, ‘비스트로피자’ 브랜드 특징과 가맹점 개설 절차, 메뉴 등 다양한 정보 확인은 대표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July 27, 2020 at 04:30PM
https://ift.tt/3jFHwD0
비스트로피자 대구중구직영점, 7월 16일 오픈 후 안정적인 매출 이어가 - 이투뉴스
https://ift.tt/2C2eN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