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쉬코리아 |
메쉬코리아는 고피자 고객의 피자 배송 서비스를 담당하며, 포스(POS) 프로그램 등 배송에 필요한 시스템도 함께 제공한다.
양사는 고피자 성장세에 맞춰 부릉 사륜차를 통한 전담 배송, 부릉 TMS(운송관리서비스), 부릉 OMS(주문관리서비스) 등을 활용해 고피자에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도 개발할 계획이다.
고피자는 '1인 피자'를 주력 제품으로 성장 중인 브랜드다. 조리 즉시 고피자의 특허 화덕에 구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2018년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2년 만에 전국 80개 이상의 매장을 열었으며, 월 매출 10억원을 돌파했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고피자의 배송·물류 서비스를 도와 더 많은 고객이 고피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eptember 03, 2020 at 07:14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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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쉬코리아, 고피자 배송 맡는다…물류 서비스 계약 체결 -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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