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July 3, 2020

유튜버들 '피자나라치킨공주' 먹방 열풍…보겸부터 정선호까지…송대익 디스? - 세계일보

ssabutkelapa.blogspot.com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유튜버 송대익(사진)이 방송에서 거짓말을 해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받은 ‘피자나라치킨공주’가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유튜버들 사이에서 ‘피자나라치킨공주’ 먹방(먹는 방송)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 3일 유튜버 정선호는 “엄마랑 피자나라 치킨공주 먹방, 핵꿀맛!”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정선호는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피자와 치킨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공개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제적으로 힘들어하는 자영업자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영상에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전화번호를 공개하며 해당 브랜드의 업체들을 응원했다.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유명 유튜버 보겸 역시 같은날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치킨과 피자 먹방을 하며 “치킨이 너무 튼실하다”, “도우도 겁나 맛있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보겸도 해당 브랜드 점주들을 위해 매장 전화번호를 댓글에 고정시키며 힘을 보탰다.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한편 유튜버 송대익은 지난달 6월28일 유튜브 방송에서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와 치킨을 시킨 후 “배달원이 치킨을 베어물고 피자 몇 개를 훔쳤다”고 주장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지난 1일 유튜버 송대익(27)은 앞서 공개한 ‘배달원 먹튀’ 사건을 담은 영상에 대해 “연출된 영상이다. 피해를 입은 해당 브랜드 관계자분들과 점주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는 사과의 뜻을 전했으며 해당 브랜드는 유튜버 송대익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July 04, 2020 at 11:31AM
https://ift.tt/38szngc

유튜버들 '피자나라치킨공주' 먹방 열풍…보겸부터 정선호까지…송대익 디스? - 세계일보

https://ift.tt/2C2eN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