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August 19, 2020

MP그룹 미스터피자, 장민호·영탁·이찬원 부채 선착순 증정 - 뉴데일리경제

ssabutkelapa.blogspot.com
입력 2020-08-19 17:17 | 수정 2020-08-19 17:25

▲ ⓒMP그룹

MP그룹 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 피자(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이미지가 담긴 휴대용 부채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역대 최장 기간 장마와 무더위에 지쳤을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부채는 총 6종으로, 모델별로 신제품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즐기는 모습과 손가락 하트로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각각 담겼다. 부채는 주문 건당 하나씩 랜덤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부채와 함께 프리미엄 피자와 꿀조합을 이루는 알찬 사이드 메뉴도 증정된다. 입맛을 당기는 매콤함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피 떡볶이와 바삭한 크리스피텐더(8조각) 세트 또는 큼직한 킹닭다리 중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신제품 미스터트리오를 비롯해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쉬림프,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피자까지 총 11종이다.

특히, 신메뉴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제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한 판에 담은 제품이다. 피자 토핑으로 단연 인기인 킹새우, 포테이토, 레드와인으로 숙성한 안창살 스테이크가 풍성히 담겨 가족, 친구 등과 모여 나눠 먹기 좋다.

온라인, 콜, 내점,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피자 한 판만 시켜도 푸짐한 사이드 메뉴와 민영또 트리오 굿즈까지 받을 수 있어 홈캉스족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추천

관련기사 방금 보신 기사와 같이 읽으면 좋아요!

생생

헤드라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와 만나보세요.

Let's block ads! (Why?)




August 19, 2020 at 03:17PM
https://ift.tt/3ghOsU8

MP그룹 미스터피자, 장민호·영탁·이찬원 부채 선착순 증정 - 뉴데일리경제

https://ift.tt/2C2eN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