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은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출시했다. 맵소킹 치킨은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이다.
▲ 설빙은 게임개발업체 '펄어비스'와 협업해 '검은사막 모바일 디저트 세트'를 출시했다. 검은사막 디저트 세트는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과 한입쏙붕어빵으로 구성된 A세트와 흑임자찰떡설빙과 딥초코츄러스 조합의 B세트 등 2가지다. 설빙은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배달 앱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세트'를 판매한다.
▲ 커피빈코리아는 8월 여름용 기획상품(MD)으로 아이스 텀블러, 장우산, 글라스 머그 등 6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커피빈코리아는 서핑 콘셉트의 아이스 텀블러 2종을 시작으로 장우산과 글라스 머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스 텀블러와 장우산은 음료와 함께 구매할 때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다.
▲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스텔라의 전용 맥주잔 '챌리스(Chalice)'와 캔맥주를 조합한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패키지 2종은 각각 스텔라 아르투아 500㎖ 캔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 500㎖ 캔 8개와 연인이 새겨진 챌리스 2잔으로 구성됐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한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긴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제로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피크닉을 즐길 때 유용한 피크닉 아이템 등이다.
▲ LF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하반기 새로운 로고 'JISS'를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올웨이즈비레디'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August 08, 2020 at 08:30AM
https://ift.tt/2PBPwY2
[금주신상] SPC삼립, 베이커리 '페스츄리 핸디피자' 출시 - 매일경제
https://ift.tt/2C2eNal
No comments:
Post a Comment